근데 ㄹㅇ 유미를 왜그렇게 다들 싫어하는지 알거같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근데 ㄹㅇ 유미를 왜그렇게 다들 싫어하는지 알거같다

페이지 정보

조회 202회 댓글 0건 작성일 22-05-15 03:59

본문

대학 첫 과회식가고 친해진애들이랑 피방가서 놀았는데
다이아4 유미 원챔 (잔나 소라카 이런것도 가끔함)이랑 200판 브론즈1딱이랑 랜덤 챔프해서 피오라로 1ㄷ1했는데 브론즈1이 이김ㅋㅋㅋㅋㅋㅋ 장난으로 유미원챔 지는거아냐 했는데 진짜 개발리니까 순간 갑분싸... 나도 할말을잃었음

하이눈 탈론 프레스티지 일러
   
대전 국립 학교 홈페이지 다운된거같은데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
   
실딱이 질문 있슴미다!
   
학교 출발
   
이 세계 챌린저 찐 챌린저보다 간지난다
   
야스오 그림 (첫 커뮤니티 참가임다!!)
   
새벽에는
   
탑 아이번은 신박한데?
   
드디어 세계의 흐름에 합류한 북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버그걸린듯
   
구멍으로 들어가버렷!
   
시험끝난 고3 학생들의 채팅방
   
카이사는 칼바람할때만 하는데
   
조금 궁금하네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ㅅ
   
닷지 한번 해주니까 구세주되네
   
내폰이 보라색화면인 이유가
   
facebook 친구많은사람 오세여....ㅠㅠ
   
드디어 세계의 흐름에 합류한 북한
   
게시물 검색

꿀잼 유머

Copyright © 톡투LoL All rights reserved.